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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4차 고충처리위원회 회의 결과

페이지 정보

  • 김미연
  • 20-09-08 17:06
  • 51회
  •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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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4차 고충처리위원회 회의 결과

 

1. 인근 서부재활체육센터, 재활병원이 외부인 출입이 차단되어 상시적 혈압측정이 어려움. 기관 내 혈압측정기계 비치 요청

-> 금액과 공간 확인하여 고민하도록 하겠음

 

2. 코로나19로 인한 마을문화팀의 명확한 프로그램비 납부 기준과 방법안내 요청

-> 코로나19로 인한 휴강, 휴관이 지속되어 이에 따른 명확한 프로그램비 납부 기준, 환불, 감액 등 정해서 알려주기 희망. 담당 팀에 전달하여 안내하도록 하겠음

 

3. 독감예방접종 무료접종 관련 안내문자 발송 요청

-> 아동, 노인 등 취약계층이 무료접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수 있어 관련 팀에 전달하여 예약방법, 병원안내 등 문자 발송하도록 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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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처리위원회 ■

고충처리위원회는 장애인의 참여와 존중을 실현하기 위해 관내 서비스 과정 중 일어나는 이용자의 고충, 민원, 불편함을 개선하고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설치된 기구입니다. 관련하여 고충 혹은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복지관에 설치된 의견함에 의견을 적어 넣어 주시거나 아래의 고충처리위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과정

1) 접수 → 상담자 설정(관장, 사무국장, 간사, 부모회장, 이용자대표, 자원봉사자대표, 지역주민대표) → 상담 → 논의 → 결과/조치사항 통보

2. 접수방법

- 위원에게 전달

- 복지관 각층 고충처리함 접수

- 복지관 직원에게 전달

 

3. 고충처리위원(2020년 9월 기준)

- 신철민 복지관 관장 (070-7113-5701)

- 오은주 복지관 사무국장 (070-7113-5702)

- 김미연 고충처리위원 간사 (070-7113-5713)

- 송명자 복지관 부모회장

- 신수정 지역주민대표

- 승순복 아동이용자대표

- 이중규 성인이용자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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